판테라 장치 원리 (전 모델 공통) : 수면 시 혀와 연조직이 기도로 넘어가서 숨이 막히지 않도록 아래턱을 살짝 앞으로 빼서 유지시켜줍니다. 판테라 장치는 개인 맞춤형 장치로 환자 치아에 정확히 맞고 부피가 크지 않아서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판테라 클래식 장치는 연결대가 상악과 하악을 연결하고 있으며, 연결대의 길이 조정을 통해 하악의 전진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판테라 X3 장치는 클래식장치와 달리 상악과 하악이 분리되어 있으며, 측면에 있는 클립의 곡면이 서로 밀어내면서 하악을 전방으로 밀어내는 원리입니다. 클립의 두께 조정을 통해 하악의 전진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판테라 장치는 매일 밤 사용자가 자기 전에 착용해야 하며, 아침에 일어나서는 적절한 세척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는 장치의 위생을 유지하고 장기적인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함입니다. 정기적인 청소와 관리는 장치의 효과를 최대화하고, 구강 건강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판테라 구강내장치는 국내 유일한 PA12 소재 3D Printing ‘개인맞춤형’ 하악전진장치(MAD)입니다. 사용중 쉽게 파손되거나 떨어질 수 있는 임시용 제품들과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다른 제품으로 효과를 보지 못하셨다고 해도 판테라는 다를 수 있습니다.
Nylon Polyamide Type 12 소재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아크릴 레진 소재 대비 얇고 가벼워서 장치 착용감이 좋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이갈이가 있는 분들도 파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테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Nylon Polyamide Type 12라는 의료용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3D프린터로 장치를 제조하기 때문에 타사 제품들에 비해 작고 가볍고 얇게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볍고 얇지만 소재 특성상 내구성은 아크릴 제품보다 더 좋아서 이갈이가 심하신 분들도 장치 파손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3년간 품질 보증을 해드립니다.